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바람의 나라도 이제 모바일이다!! <바람의 나라 : 연> 사전예약 중!! 그리고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이어

<바람의 나라 : 연>의 사전예약 소식과 관련된 혜택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넥슨에서 인기 많은 게임들을 중심으로 모바일 게임을 내고 있는데요!

이전에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가

400만 사전예약과 함께 지금도 출시 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바람의 나라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 : 연>도 기대가 됩니다.

(이미 1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아마 7 ~ 8월 사이에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사전예약과 함께 우리가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죠!

현재 <바람의 나라 : 연> 홈페이지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전예약을 해줍시다!!

https://baramy.nexon.com/?channel=3801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이번 포스팅의 주요 부분입니다.

<바람의 나라 : 연> 출시 후!

플레이 미션을 클리어 해주시면!!!

위에 보이는 넥슨 게임들 중 1 개의 게임에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만 한다고 주는 건 절대!! 아닙니다.)

그럼 넥슨 게임마다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인기가 많은 

던파, 메이플, 서든입니다.

던파의 경우 레전드리 무기와 아바타 풀세트

메이플의 경우 캐시 옷

서든은 캐릭터랑 무기 15일 

요렇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던파가 가장 혜자인거 같습니다.

게임 내에서 정말 필요한 부분들만 골라서 주네요.

특히 상급 아바타 풀세트의 경우 던파를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부캐를 키울 때 꼭 필요한 장비라서 더욱 눈이 갑니다!!

메이플도 모자 , 옷은 잘 모르겠지만

무기가 정말 이뻐보이네요!

서든은... 그냥 바위~

카트나 크아, 바람의 나라에서도 아이템들을 주는데 

별로.. 제가 플레이를 안해서 잘 모르겠네요!

 

 

여기까지!!

<바람의 나라: 연> 사전예약 소식과 함께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받을 수 있는 갯수에 제한이 있는거 같으니!

누구보다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