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상

던파 [검은 신전] 히든 던전 공략!

안녕하세요!!

콩한입니다.

이번에 검은 신전 히든 던전으로 가는 100% 방법이 떴습니다.

예전에 신지광부 스펙이 조금 부족하던 시절...

가끔씩 보곤 했었는데 

그냥 일정 확률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다 방법이 있었더라구요.

그 때 저는 히든 던전에 들어갈 때마다 

그 조건을 완료했었고...

(어쩐지... 요즘엔 안보이더라..)

각설하고 한번 알아봅시다!!

고고!!!

일단 먼저 검은 신전 스타트!!!

요놈 무릎을 꿇게 해줍시다!!

무릎 꿇는 방법은 간단하게 

요놈을 중심으로 무기 4개를 꺼내는 패턴이 있는데 

플레이어한테 날아오는 무기를 요놈에게 맞추면!!

저렇게 된답니다!!

그리고 바로 죽이지 말고 그로기 끝났을 때 없애주시면 됩니다!!

이걸로 첫번째 조건 완료!!

 

이친구도 그로기로 만들어야 하는데요!!

왼쪽부터 구슬을 한대씩 쳐주는데!!

1번, 3번, 4번, 5번, 6번

구슬만 깜빡거리게 한대씩 쳐주시면 

그로기!!!

제한시간 안에 못하면 큰일,,,

그로기 이후에 마무리 해줍시다!!

띠...띠용!!!!

보스드랍 에픽...

넘 달달해...

이로써... 영보 2셋

자!!! 히든 던전 입장!!

맵은 딱 4방 정도 있습니다

뒷 배경으로 신도들이 도망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히든 던전에는 별다른 네임드몹 없이 그냥 일반몹들만 있습니다.

보스방입니다!!

딱히... 다른 거 없이 방의된 로젠버그가 보스로 나옵니다!!

다른게 있다면 .... 보스 전체 피통이 안보인다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광부돌기엔 손해군요..

네임드 몹도 없고 ㅜㅜ